2008년 3월 21일 금요일

Character

1.Image Concept & Basic Concept

나 자신을 Concept으로 할것이고 세세하게 그리기보단 단순하게 그릴것이다.
그리고 엉뚱한 면을 이용할 생각이다.

2. Naming & Profile - Story Line & Copy

이름 : 천마

태생 : 불명

나이 : 14세

Story
이제 갓 초등학교를 졸업한 그.. 하고 싶은 것은 너무 많은데 학교때문에 그것을 다 할수 없자 좋지 않은쪽으로 사람이 변해간다.
학교간 전쟁이 있는날 전부터 짝사랑 하던 그녀가 상대 학교에 있다. 전쟁은 천마의 학교가 승리하지만 그는 어느덧 그녀와 함께 사라졌다......
배신자를 처단하기 위해 학교에서 그를 쫓는데......

Copy : 별로 놀랍지도 않은 일에 Wow라는 말을 자주 한다. 그리고 자신이 천재라는 말을 자주한다. 그래놓고 상대방한텐 바보란다.

3. View (Front, Side, Back View) & Proportion & Color

Front : 뾰족 뾰족 튀어 나온 머리를 하고 있고,조금 바보 같은 얼굴. 언제나 놀란 표정인듯 동그랗게 눈을 뜨고 입은 벌리고 있다.

Side : 그다지 특징적인 부분이 없고 옆에서 보면 유난히 눈이랑 얼굴이 더 커보인다.

Back : 망토같은것을 걸치고 있다. 망토속에는 무엇을 감추고 있는듯 보인다.

Proportion : 3등신의 몸을 가지고 있는데 얼굴이 커서 항상 속상해 한다.

Color : 빨간색과 파란색을 좋아해서, 옷은 빨간색 머리와 망토는 파란색으로 하고 다닌다.

기타 : 분노가 치밀면 악마로 변신한다.

4. Logo or Emblem



5. Project Goal

간단한 스토리를 보여주고 주로 도망가는 장면을 중점적으로 만들어볼 생각이다.

좋아하는 캐릭터 짱구..


짱구

즐겨보는 만화이고 친숙한 캐릭터이다.
Zzang take a view of a caricature and it is familiar with a character.

왠지 모르게 예전의 나와 성격이 닮아서 더 이 캐릭터에 끌린다.
Reason do not know but it is alike me of former days. So much it character is charmed.

이 캐릭터는 나를 다시 순수하게 해준 다 랄까....
This character make a royal tour..

좋아하는 캐릭터 진 엄마


진엄마

엽기다. 무엇이든 잘 먹는다. 생김새가 웃기다.
Jin mother seek strange and different. And eat anything. And she's looks made me laugh.

이 캐릭터는 먹을 것이나 돈이 있으면 사람이 변한다.
If exist food or money, this character changed. .

이상하게 나랑 비슷한 성격 이면 좋아한다.
I have a head loose. I like by similar personality.

그런 종류가 끌린다. 그냥 보면 웃기다.
Feel attracted to a kind of them. All the time look funny.

좋아하는 캐릭터 백두산



백두산

철권 캐릭터중 하나인데, 화랑의 사부이다.
Baek Doo San is any one of Tekken, He is master of 화랑

현란한 발길질로 모든적을 쓰러뜨리는데
He is gorgeous kicking. That is all kinds of a rival fold up.

이것에 매료되어 철권을 시작한 계기가 되었다.
That is made me play Tekken.

특히나 TAG에서 화랑과의 콤비플레이가 환상적이다.
Specially, fantastic throw in with 화랑

2008년 3월 14일 금요일

캐릭터 시트~~~


이사람의 이름은 김현우라고 한다. 이사람은 2000년대에 살고 있으면서도
사진을 보면 꼭 80년대 사람 처럼 찍었다.. 그리고 저 머리를 보라.. 무슨 머리를 한것일까..
베이비 펌인지 아줌마 펌인지 분간을 할수없는.. 도저히 이해를 할수는 없지만..
그리고 저눈빛을 보라 ~ 손가락으로 찔러도 꾿꾿이 째려 볼것만 같은 강렬한 Force 가 느껴지지 않는가.. 그리고 저 얼굴을 강조하기 위한.. 손가락 포즈.. 완전 비호감이다. 그리고 그의 밑에 카메라받힘대??.. 가 있는데.. 사진찍는 스킬은 없고 잘 찍지도 못하지만.. 사진 찍는것을 좋아하는 그의 내면을 담고 있다. 이사람이 잘하는 것이라곤... 생각 해보니 없기는 하다만 콕 찝어 말하라면.. 공기... 장기.... 탁구... 이런거 거의 몸의 움직임이 없는 것을 좋아 한다.. 그렇군..
탁구만큼은 초등학교때부터 학원에 탁구대가 있어서 실력은 꽤 '상' 이라고 본다..군대에 있는
많은 사람들을 농락하며 꺾어온 그다.. 그는 집중을 하게 되면 다른 사람이 되는데..
선임들은 이런 그를 싫어 한다.. 평상시의 너 같지가 않다고.. 하지만 이것도 또다른 그를 표현
한다고 생각한다.. 집중할때는 무서운... 다른이들은 넌 집중할때가 가장 멋지다고 하지만
역시나 진지한건 싫어 하는지 맨날 이상한 행동? 머리? 말투? 를 한다..
정말 매력이라곤 없는 것 같은 이사람~~ 하지만 이것이 그의 매력이다~ 이 매력에 빠진
사람들은 정말 헤어 나오기 어렵다 ㅋㅋㅋ
아무튼 저와 탁구를 치고싶은신분은 010-6747-6755 <-- 여기로 연락 주기 바란다.. 아~ 여자 친구도 구한단다. 어리고 착하고 귀엽고 깜찍하고 예쁘고 돈 많은애면 다 받는단다.. 바라는게 왜 이리 많냐고 물어 본다면.. 그게 이사람이 여자친구가 없는 이유 같기도 하다..